mint21

Lifestyle

AeroFarms

March 29, 2021

https://aerofarms.com/

AeroFarms 소개 

- 04년에 설립된 AeroFarms는 인류의 발전을 위해 가능한 최고의 식물을 재배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17년부터 인증된 B Coporation 및 공익 기업입니다. 

- 식물 생물학, 기계 설계, 환경 제어, 데이터 과학, 운영 및 식불 유전학과 같은 분야에서 특허를 받고, 완전 제어 기술 플랫폼을 통해 회사는 식물을 더 잘 이해하고 농장을 최적화하며 품질을 개선하고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기존 농법에 비해 물의 사용량을 최대 95% 적게 사용하고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으면서 기존의 농경에 비해 연간 평방 피트 당 최대 390배 더 높은 생산성을 달성합니다.

- AeroFarms의 Dream Greens브랜드는 Whole Foods Market, ShopRite, Amazion Fresh 및 FreshDirect를 포함한 주요 소매 업체를 통해 미국 북동부 전역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 품질, 맛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550종 이상의 농산물을 재배하고 주요 전략적 파트너와 협력하여 농업의 광범위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이번 스팩 합병 상장을 통해 확보된 자금은 소매 유통 및 시장 침투 확대, 추가 농장 건설, 미래 세대를 위한 독점 농업 기술 도입 및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 진입을 포함하여 AeroFarms의 성장 전략을 위해 쓰일 예정입니다. 

 

#SV

 

Spring Valley Acquisition Corp. (NASDAQ : SV)와 미국의 수직 농장(스마트팜) 업체인 AeroFarms(에어로팜)가 합병을 통한 상장을 확정.SV의 본래 타깃은 Environmental Sustainability로, 타깃에 맞는 기업과 합병을 확정지었네요. 거래는 21년 2분기에 마감될 것이며 나스닥에 "ARFM"이라는 티커로 거래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