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종업원 수 335명인 이 드론 회사는 2011년 창업했으며 프랑스 공업도시 리용의 북부 다아디 (Dardilly)에 소재하고 있으며 Airbus, Sarfan, General Dynamics, Boeing, Transdigm Group등의 회사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프랑스와 전세계 국가들에게 취미용및 산업용 드론을 공급하고 있으며, 레이저 이미지 디텍션과 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tag systems, drone cloud information systems, drone UAV systems Delta X, a helicopter type drone Delta Y, 비행기형 고정익 UAV들을 주 생산품목으로 하고 있습니다. 광산용, 산업용 검사용, 안전및 보안용, 농업용, 환경용, 수력용, 오락용 드론을 생산 공급하고 있습니다. TechniDrone에서 민간드론비행사 (professional pilot of civil drone)를 양성하고 있으며, 두개의 연구소중 Pixiel을 프랑스 낭뜨에, ParaZero를 이스라엘의 텔아비브에 운용하고 있습니다.
Head & Commercial Office를 프랑스, 체코, 모로코, 꼬뜨다부아르, 남아프리카공화국, 호주, 아랍에미레이트, 이스라엘에 두고 있고, 미국, 멕시코, 이탈리아, 그리스, 나이제리아, 가봉, 세네갈, 나미비아등에서 드론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몇가지 제품을 예를 들어보자면 드론 Rocketmine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인프라스트럭쳐를 포함한 모든 장소를 디지털화하고 3D 디지털 모델을 이용해 구조물을 건설하는 기술로서, 미래에 광산으로 개발할 수 있는 특정지역을 선정함과 동시에 원격조정으로 모든 작업을 수행하며, 비용을 절감하고 정보수집속도를 가속화해서 사업 판단을 빠르게 하는 첨단기술입니다. 무인드론을 광산후보 지역에 날려보내 얻은 공중정보를 종합해서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v_y7c1LHds).
ISS SPOTTER는 산업시설, 공공장소, 행사지역등에서 사람과 설비를 보호하기 위해 출동합니다. 예를 들어 중앙감시소 모니터에 공장부지 A지역에서 경보가 발생했다고 뜨면 30초내에 드론을 이륙시켜 해당 장소에 보내 확인합니다. 공중에서 그 부근에 화재가 났는지, 가스가 새는지, 이상한 차량이 그곳에 접근했는지 확인해서 그 정보를 중앙감시소에 전송하여 조치를 취하게 합니다. 해서 대형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재해를 확인하여 인명과 재산을 보호합니다. 임무가 끝난 드론은 이륙한 장소로 다시 복귀하여 출동대기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DYjfOtBypf4).
CountBot은 대형창고의 인벤토리를 확인하는 기술로서, 로보트가 창고안을 돌아다니면서 카메라와 센서를 이용하여, 팔레트에 tag을 붙이지 않고도, 더 안전하고,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대형창고에 보관중인 제품의 위치, 수량, 종류를 파악하는 기술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MN_wB9uqY8).
2020년 9월 30일 현재 총 발행 주식수 (outstanding shares)는 686.339 millions으로 많지 않으며 50,000명 이상의 주주가 있다고 합니다.
2016년 6월 주주총회에서 의결된 Share repurchase program을 운용하고 있으며, 현금 유동성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주주들로부터 주당 최대가 10 Euro ($12) 까지 총 발행주식의 10%를 회사에서 다시 사들인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회사에서는23,105,500 Euros의 펀드를 갖고 있습니다.